2021 어린이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아이들 선물은 직접가서 고르자니 근래 코로나시국에 얼마 어렵기도하고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기이 화제 주변에서도 뭘 선물해야할지 물어오는 친구들이 많아 정리를 언젠가 해봤어요.
아이들한테도 물어보고 어른들이 생각하는 가격도 알아보니 적당히 어린이날은 부담되더라도 쓰시더라구요.
이이 나이의 친구들끼리 서로 자랑하기 바쁘기도하니 신경쓰이는게 당연한 엄마마음이겠죠!
선물고르기 힘드신 부모님들을 위해서 추천 선물목록을 뽑아보았어요!
참고해서 보시고 인터넷이나 마트에서 이미 구매하셔야 원하시는 제품을 구하실 생령 있을거예요.
어린이날은 매년 대란이 일어나니 가정의 달이고 가족을 챙기는 마음으로 아이들을 챙겨주세요!
코로나때문에 나가서 맘껏 뛰놀지 못하는 아이들이기에 가일층 마음이 쓰이는게 최근 엄마들의 마음이겟지요!
<유치원 여아="" 추천="" 선물="">유치원>
레고(듀플로)
계집 아이들한테도 레고의 인기는 좋습니다!
아이들이 세세히 맞춰가는 모습을 보면 어째서 똑똑하고 기특해 보이던지요.
듀플로 시리즈들은 아기자기한 구성들이 많아서 상황극 놀이를 즐겨하는 여자아이들에게 좋은 장난감이예요!
레고보다 일일편시 가일층 조립하기 쉽도록 되어있고 구성품들이 되어있어 5세 이하의 아이들에게 적합해요!
실바니안 토끼
실바니안 토끼세트는 역시나 여자아이들의 상황극놀이에 실태 좋은 피규어 세트입니다.
추가적으로 마트나 장난감가게에서 소형제품들도 구매할 복수 있어서 구성품을 늘리기 좋은 제품이죠!
머리털 구성만으로도 가지고 놀기에는 충분하나 실비니안을 가지고 놀면서부터 아이가 혼자노는 시간이 늘어난다하죠!
주방놀이
주방놀이 세트는 여자아이들의 로망같은 장난감이죠!
주방이 여자만의 전유물이라고 할 길운 없는 시대가 왔지만 엄마를 보고 따라하는 아이들의 모습은 원체 귀엽죠!
원목 주방놀이의 대부분 제품은 잘리는 음식이 포함되어 있지않기때문에 함께 구매하시는게 좋답니다!
빈 그릇에 달그락 거리면 주방놀이도 재미 없겟죠.
메이크업세트
저도 어릴때부터 메이크업을 하는 것은 반대하는 입장이긴 합니다만!
존대인 화장품을 아이가 바르는 것보다는 자신만의 것을 가지고 있으면 엄마화장품도 안건드리더라구요.
이즈음 아이들 제품은 안전하게 나오기도 하고 시방 여름이 되니까 선팩트를 바르는 습관은 좋겠죠.
기본적으로 기초제품을 바르는 습관은 어릴때 들여놓으면 좋더라구요.
드레스
<초등학교 저학년="" 여아="" 선물="">초등학교>
자전거 킥보드
킥보드나 자전거는 지역화폐로 구매할 복수 있는 구매처들이 많아서 요마적 선호한다고들 하네요.
킥보드는 진짜로 훨씬 어릴 경우 원체 사주시는 것 같고 7세정도 기준으로 입담 좋은 자전거로 구매하시더라구요!
팝잇
여아들은 비싼 제품보다 요새 유행하는 제품들을 보다 선호하더라구요.
팝잇이라고 뽁뽁이 같은 제품인데 여러가지 디자인이 있고 다들 가지고 있어서 없으면 사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인스 떡메
역시나 요즘 유행하는 다이어리 꾸미기의 아이템인 인쇄스티커와 떡메모지를 선호한다고 하더라구요!
저 어릴때에도 이런거 서로 교환하면서 놀았던 것 같은데 시고로 유행까지 돌줄은 몰랐네요.
여자아이들은 시고로 작품 보니 문구점에서 내절로 에러 생령 있게 용돈으로 주셔도 좋으실 것 같네요!
<유치원 남정="" 추천="" 선물="">유치원>
공룡 아이링고
지금껏 어린 아이들이 집에 있다면 4살 정도까지는 공룡 블록세트가 먹힌답니다.
이앤오 제품은 움직이는 제품으로 그대로 공룡 인형과는 또다른 재미를 주더라구요!
변신로봇(카봇)
카봇의 인기는 초등학교 전까지는 유지되는듯하네요!
큰 사이즈의 카봇도 인기있지만 가지고 놀기에는 작은사이즈가 더한층 좋은듯해요.
나중 생일이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추가로 구매하기도 좋구요!
맥포머스
아이들의 창의력이 무럭무럭 자라나는 나이인만큼 맥포머스 시리즈도 교구용으로도 한없이 준비하시더라구요.
레고와는 도로 다른 느낌의 그냥 장난감이 아닌 공부도 되는 장난감세트죠!
보고있으면 어른들과 다른 아이들의 놀라운 상상력에 감탄하게 되더라구요.
스타터부터 고가의 제품까지 있지만 나이대별로 고려해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이링고
아이링고 제품들도 맥포머스나 레고와 비슷한 일종의 창의력 놀음놀이 세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로봇말고도 여러가지 중장비나 동물등의 구성이 라두가그레이즈 있더라구요.
아이의 취향에 맞게 창의력 교구이자 장난감으로도 손색없는 아이링고도 좋겠네요!
<초등학교 저학년="" 남정="" 추천="" 선물="">초등학교>
레고
레고제품이 양반 무난하게 인기많은 제품으로 매년 선정되고는 해요.
기본팩을 사놓으시면 우극 많은 조립들이 가능해지니 추가로 선물해주기도 좋아서 고민을 줄여주는 듯 해요.
레고중 히든사이드 세트는 핸드폰 연결해서 AR로도 이용이 가능해서 어제오늘 많이들 사용하더라구요!
자잘하게 사주느니 한해에 한두개씩 세트로 사는게 저도 나은거 같아요.
비슷한 레고세트라도 이즘 아이들한테 인기가 많은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레고로 만들어서 몰입도를 높여줫네요.
아이들마다 취향이 다르긴 오히려 레고는 무척 다양한 종류가 많으니 꼭 좋은 선택이 될듯합니다.
닌텐도팩
닌텐도가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닌텐도 팩을 선물로 주는 부모님들이 만만 늘어났더라구요!
닌텐도 팩은 그때그때 하고싶은 유행하는 게임들도 외따로 있어서 선물하기 힘들어 하시더라구요.
동물의 숲이랑 포켓몬은 이즘 아이들 다 가지고 있는듯하고 함께 즐기기 좋은 마리오 팩 추천드려요,
친구들과 아울러 하기도 좋고 미니게임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난이도도 쉬운편이랍니다!
3D펜
3D펜도 창의력 상상력을 올려줄 명 있고 아빠나 엄마가 다름없이 할 운명 있어서 더욱더 좋은 교구 같아요!
저온으로 나와서 살에 닿아도 화상입거나 각 않아서 안전하기도 하구요.
그렇지만 어른들보다 아이들이 더한층 창의력있게 올바로 만들더라구요!
실사 아빠들이 일층 좋아하기도 합니다만…
조립을 넘어서 편시 가일층 공간감적인 생각을 할 행우 있도록 도와주는 장난감인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셀자 입니다 :)
혹시 중국 드라마 보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이번에 제가 소개해 습련 드라마는 2019년에 중국에서 방영된 극 <동궁 (东宫) - Good bye my princess>입니다.
- ‘동궁’ 방영정보 -
<동궁 (东宫)>은 팽소염 (Peng Xiaoran)과 진성욱 (Chen Xingxu) 주연으로, 비아사존의 옛날이야기 <동궁>을 원작으로 애한 드라마입니다.
한국에서는 채널 차이나에서 방영되어, 현재는 WAVVE 또 왓챠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은 55회, 중국은 52회로 방영되었는데요.
한국 드라마에 비하면 몹시 드라마 분량이 길어서 걱정했는데..
10회를 넘어가면서부터 가속도가 붙기 시작해서 마침내 4일 만에 정주행 완료하였습니다.
참고로 원작 소설이 동북 공정 논란이 있었다는 사실을 희곡 후반부에 진입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원작과는 다르게 드라마가 번번이 각색되었다고 하는데, 후반부에 감상 상인을 비열한 인간으로 설정한 부분을 제외하고는 크게 거슬릴만한 내용은 없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동궁>
- ‘동궁’ 줄거리-
동궁은 망천 강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여기서 망천 강이란 빠져서 망천수를 마시게 되면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기억을 지워 준다는 그런 강입니다.)
예조의 5 황자인 이승은 (진성욱)은 가문의 복수를 위해 동궁의 태자가 되기로 결심합니다.
태자로 입지를 굳히기 위해 단치를 멸족시키기로 하고, 단치 왕의 막사 위치를 알아내기 위해 고검 (위천상)과 나란히 서주의 9 공주인 곡소풍 (팽소염)을 속이고 가까워집니다.
예조와의 평화를 위해 화친 혼을 가는 것이 싫었던 곡소풍은 단치왕의 동의 하에 고소오와 결혼을 하게 되고…
결국, 고소오 (이승은)의 손에 죽게 된 단치왕.
고소오의 배신에 곡소풍은 충격을 받고 망천 강에 뛰어들게 됩니다.
이승은과 곡소풍, 두 사람이 사랑과 배신으로 처절하게 얽히게 되는데요.
정말 예조의 5 황자 이승은과 서주의 9 공주 곡소풍은 어떻게 될까요?
많은 분들이 이승은을 쓰랑꾼 (쓰레기 + 사랑꾼)이라고 어찌어찌 오죽이나 쓰레기인가 했지만, 제게는 안쓰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이해가 가는 인물이었습니다 (ㅠㅠ).
쓰레기지만 기미 새끼였다…
주공 이외에도 부근지 인물들이 혹야 전부 이렇게 아픈 부분을 가지고 있는지… 모든 캐릭터에 애정을 가지고 보게 됩니다.
하지만 불구하고 왠지 모르게 애정이 딸 가는 한계 인물이 있었으니… 이처럼 짭소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는 빌런 캐 짭소오, 고검입니다.
드라마를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초반에는 이런 캐릭터가 아닌데 소풍을 위한답시고 짭소오 행세를 할 때면 부들부들 고구마 하양 만개였습니다!!!
저는 어느 물바늘 결말을 알고 봐서 그런지 (제목이 대단히 스포 아닌가요? 제목만 봐도 결말이 그려지는…) 이승은과 곡소풍 둘이서 꽁냥대는 장면만 보면 마음이 애틋하고 짠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얼추 본 후에도 먹먹한 마음에 둘이 꽁냥대는 장면을 매우 찾아봤습니다.
만혹 동궁을 장근 보신 분들이라면 마지막 화와 첫 화가 이어진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초두 볼 때는 몰랐지만 알고 나서 첫 화를 되처 보니 다시 새롭더라고요.
아무리 정주행 후 첫 화를 또다시 휘하 않으신 분이라면 앞부분을 새삼스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진성욱은 동궁 촬영 제때 21살이었다고 합니다 (깜놀).
연기를 쫄딱 잘하기도 했고 극 자체가 한없이 애절해서 오랫동안 현생 불가! 이승은에 빠져있었습니다.
(그의 연기를 보면 앞으로의 제조품 활동도 기대가 됩니다.)
이청인!!! 고샤우오!!! 너뿐이야….
많은 분들은 팽소염 처돌이가 되었다지만, 전 이승은 처돌이가 되었습니다….ㅎㅎ
스토리도 탄탄하고 주인공들의 얼굴이 멱살 캐리하여 하차할 명 없게 만든다는 드라마 <동궁 (东宫)>!
고장극이나 시대극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동궁의 결말이 아쉬웠던 분들은 동국 폼 채널에 현대판 시퀄로 아쉬움을 달랠 이운 있을 것 같습니다.
극장 관객수 회복이 제한적일 것으로 예상되나, 신규 사업으로 진출한 호품 유통 및 라이브커머스 부문의 매출 본격화로 세일 신장세 이어갈 전망.
두나무 관련주 대장주
체제 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대두 관련주 대장주
빅데이터 관련주 대장주
K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테이퍼링 수혜주 관련주
주식 카테고리 바로가기
# 추억 글은 종목의 매수매도를 추천하는 글이 아닙니다.
# 분야 오류와 일개인 사견이 포함될 운명 있으니 이익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MVP 4번과 패자 반지를 3번이나 차지한 르브론 제임스는 마찬가지 선수들이라면 전성기를 오랫동안 지난 나이인 지금도 LA레이커스를 도꼭지 자리에 올려 놓고자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카림 압둘 자바 (Kareem Abdul-Jabbar)
1969-75 Milwaukee Bucks; 1975-89 Los Angeles Lakers
24.6 PPG, 11.2 RPG, 3.6 APG
카림 압둘 자바는 6번의 MVP 수상과 6번의 도꼭지 반지를 획득했으며, 19번 NBA올스타팀에 뽑혔으며 총 15번의 All-NBA team에 뽑히는 꾸준한 활약을 보여주며 NBA 역사적으로 서방 많은 득점을 올린 선수입니다.
빌 러셀 (Bill Russell)
1956-69 Boston Celtics
15.1 PPG, 22.5 RPG, 4.3 APG
빌 러셀은 보스턴 셀틱스에 11번의 우승과 NBA 8연패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안겨준 전설적인 선수입니다. NBA 역사적으로 그보다 한결 많은 트로피를 사용되다 올린 선수는 없습니다. 빌 러셀은 NBA 역대 최고의 센터 허리 압둘자바, 체임벌린과 같이 이름을 올리는 선수로, 득점력은 시각 떨어졌지만 압도적인 수비력과 팀플레이 능력을 기반으로 11개의 우승반지를 획득한 선수입니다.
매직 존슨 (Magic Johnson)
1979-91, 1996 Los Angeles Lakers
19.5 PPG, 7.2 RPG, 11.2 APG, 1.9 SPG
매직 존슨은 큰 키에도 불구하고 포인트 가드로 플레이 하며 레이커스를 9번의 NBA 결승전에 진출시켰고, 5번의 우승 반지를 획득했습니다. 매직 존슨과 래리 버드 아울러 레이커스와 셀틱스의 라이벌 관계가 없었으면 NBA는 이제 위치에 있지 않을 수련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윌트 채임벌린
1959-62 Philadelphia Warriors, 1962-65 San Francisco Warriors; 1965-68 Philadelphia 76ers; 1968-73 Los Angeles Lakers
30.1 PPG, 22.9 RPG, 4.4 APG
윌트 채임벌린은 단순 시즌 PER 역대 1위를 비롯해 수많은 전설적인 일개인 기록을 써 내려간 코트 위의 괴물로 평가받으며, NBA 역대 최고의 센터 가운데 임계 호칭 입니다. 샤킬 오닐, 마이클 조던과 더불어 NBA 역사상 주인옹 압도적이었던 선수로 평가받으며, 역사적으로 유일한 3만 득점과 2만 리바운드의 기사 보유자입니다.
보스턴 셀틱스 역대 최고의 스몰 포워드이자 13년 커리어 나간 보스턴 셀틱스를 대표했던 프랜차이즈 스타입니다. 매직 존슨과의 유명한 라이벌 구도로 80년대 NBA를 대표했던 인물입니다.
팀 던컨 (Tim Duncan)
1997-2016 San Antonio Spurs
19.0 PPG, 10.8 RPG, 3.0 APG, 2.2 BPG
NBA 역대 에너지 포워드 서열을 다룰 판 No.1으로 뽑히는 선수입니다. 17년 커리어 경황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정규시즌 승률 6할 밑으로 내려간 비교적 없었으며 플레이오프에서도 통산 239승을 기록해 팀 성적에서는 라이벌인 샤킬 오일이나 르브론 제임스에 비해 우위에 있는 선수입니다.
코비 브라이언트 (Kobe Bryant)
1996-2016 Los Angeles Lakers
25.0 PPG, 5.2 RPG, 4.7 APG, 1.4 SPG, 1.4 3s PG
마이클 조던 이후 최고의 슈팅 가드이자, LA 레이커스 역대 최고의 슈팅 가드로 평가받았던 선수였으며, 실력과 명성이 조화를 이뤄 NBA를 시거에 모르는 사람들조차 그의 이름은 알 정도로 권위 있는 선수였습니다. 2016년 4월 13일 은퇴 후, 안타깝게도 이즈음 2020년 1월 26일 둘째딸인 지아나 브라이언트와 나란히 헬리콥터 추락사고로 향년 41세에 세상을 떠났습니다.